bhc치킨, 황정민과 쏘마치의 감성 치킨 로맨스 선봬
bhc치킨, 황정민과 쏘마치의 감성 치킨 로맨스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3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짙은 쏘스 깊은 맛남’ 주제로 ‘쏘마치’와 사랑에 빠져
황정민의 쏘마치 TV광고가 공개됐다.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깊은 소스 맛이 일품인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배우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한 편의 감성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첫눈에 반한 황정민의 플러팅이 이어지고, 눈을 뗄 수 없는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맴도는 바삭한 소리 등 ‘쏘마치’의 매력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특히, 하트 모양의 ‘쏘마치’ 치킨이 등장하며 ‘단 한 번의 맛남’으로 ‘쏘마치’에 깊고 짙게 빠져드는 황정민의 첫사랑 로맨스 연기가 일품이다.

‘치킨 누아르’라는 또 다른 장르의 디지털 필름도 공개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 모델로 발탁된 배우 황정민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이번 광고는 ‘쏘마치’의 오감을 자극하는 매력과 황정민의 개성 넘치는 표정, 그리고 위트 있는 연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쏘마치’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