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완의 탐방] 두손모빌, 매일 아침 직접 만든 '만두소와 만두'에 '모밀'까지
[강동완의 탐방] 두손모빌, 매일 아침 직접 만든 '만두소와 만두'에 '모밀'까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손모밀빚은만두 인천 구월점 [사진=강동완 기자]

인천 두손모밀빚은만두 전문점은 두손만두, 김치만두를 포함한 두손모밀로 냉모밀, 비빔모밀등을 갖추고 있는 전문매장이다. 

만두밑에 깔게(만두포)는 100% 면(순면)으로 100도씨 이상 끓는 물에 삶아서 사용하며, 만두찜 용기는 딤섬용기 대나무찜기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대나무향이 나는 맛을 유지하고 있다. 

두손만두는 만두소와 만두를 매일 아침에 만들어 직접 빚고 있다. 돈까스는 얼리지 않고 최고 등급 돼지등심으로 매일 수제로 만들고 있다. 

고객님을 위해서는 수저와 젓가락을 하루에 2번씩 100도씨가 이상의 고온에서 30분이상 직접 살균하는 등 소독에도 만전을 다하고 있다. 

두손모밀빚은만두 인천 구월 내부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고객을 위한 두소모밀포인트는 최대 13% 적립을 통해 두손메뉴를 다시 만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메뉴로 두손모밀은 냉모밀, 비빔모밀, 판모밀, 손모밀과 함께 빚은만두류로 두손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튀김만두를 갖추고 있다 

또 따뜻한 메뉴로 수제돈까스, 어묵우동, 두손만두전골, 얼큰만두국, 떡만두국외에도 매생이 굴만두국으로 구색을 갖추고 있다. 

두손만두두손메밀 한운영 대표는 "한번을 찾아오는 고객도 평생 맛볼수 없는 수제 먹거리로 만두와 모밀을 특화된 맛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라며 "본격적인 제조 판매 유통과 함께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전개를 위한 체계를 갖춰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두손모빌 직영점은 두손모밀 구월점(인천 남동구 인하로 545 인덱스빌딩)은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 , 남동세무서 인근과 두손모밀 인하대역점(인천 미추홀구 용정공원로83번길 43)은 인하대역 1번출구, 이편한세상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두손모빌 만두와 모밀 [사진=강동완 기자]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