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오픈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오픈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전보∙빈사스킬 등 시즌3 콘텐츠 사전 체험 가능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체인지' 포스터.[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체인지' 포스터.[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이 정규 시즌 업데이트에 앞서 프리 시즌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에 적용될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리 시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시즌에선 시즌3에 업데이트 될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 가능한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등 다양한 변화와 개선 사항을 체험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 세계관 및 캐릭터 배경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업적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 시즌 시작과 함께 정규 시즌3의 메인 테마인 '체인지' 시즌팩이 출시된다. 시즌팩 '체인지'에는 영웅 등급의 특별 스킨인 '위드리아나'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됐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ER PASS 진행도를 올리면 '알렘', '요밀로' 스킨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즌3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인게임 재화,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22일부터 5월22일까지 최대 1000 이벤트 NP 등의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아일보] 임종성 기자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