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그룹이 'BSR봉사단'을 운영한다. [제공=bhc]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을 'BSR 봉사단'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올해 봉사단을 이끌어갈 신입 단원 선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2024년도 단원인 8기 모집을 통해 지난 3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고 이번 달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BSR 봉사단'은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2017년 창단된 대학생 봉사단체이다.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BSR 봉사단'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봉사단원들이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능동적인 활동으로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단체로 자리 잡았다. 

이번 2024 'BSR 봉사단' 단원에게는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 제공,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2024 'BSR 봉사단원' 단원들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올해 12월까지 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BSR 봉사단의 가장 큰 특징은 2017년 최초 발족된 이후 꾸준히 나눔과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지속성이며, 올 한 해도 매달 2회씩 꾸준히 지역 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살필 것”이라며 “그룹의 ESG 경영이 본격화 및 BSR의 의미를 더욱 강조하고자 봉사단 명칭을 새롭게 명명했고, 올 한 해도 봉사단원들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