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앱에서 SPC 해피포인트 적립·결제"…공동 마케팅 본격화
"BBQ 앱에서 SPC 해피포인트 적립·결제"…공동 마케팅 본격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1.1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타나인-제너시스BBQ, 지난 5월 공동 마케팅 협약 일환
SPC 섹타나인과 제너시스BBQ 간 공동 마케팅 이미지. [제공=제너시스BBQ]
SPC 섹타나인과 제너시스BBQ 간 공동 마케팅 이미지. [제공=제너시스BBQ]

SPC와 제너시스BBQ가 지난 5월 공동 마케팅을 위해 손을 잡은 가운데 이달부터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화하고 있다.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이 제너시스BBQ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이달 1일부터 BBQ 애플리케이션(BBQ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이달 30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한다. BBQ 앱으로 주문하면 해피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섹타나인은 이달 중 배달 및 픽업 플랫폼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 

아울러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는 “섹타나인이 지난 수년간 고도화시킨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BBQ의 우수한 상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SPC 섹타나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BBQ의 폭넓은 혜택과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BBQ 앱 활성화가 고객 혜택 만족과 패밀리의 수익성 개선과도 직결되는 만큼 멤버십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