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는 27일 자유관 U-BEST홀에서 'LiFE 2.0 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안산대 윤동열 총장과 교무위원, 정형국 평생교육원장, 김주이 LiFE CODI센터장과 신영철 안산시 평생학습관장,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원장, 글로컬상생학부 교수진, TFT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윤동열 총장, 안산시 평생학습관 신영철 관장, 평생교육원 정형국 원장, 화정영어마을 민진영 원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김재준 LiFE 2.0 사업단장이 사업 추진 경과를 설명하고, 김주이 LiFE CODI 센터장이 안산대학교 LiFE 2.0 사업의 배경, 내용, 기대효과를 공유하는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윤동열 총장은 LiFE 2.0 사업 준비를 함께한 TFT에게 위촉장을 직접 전달하며 격려했고,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운영을 위한 사업단장, 센터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모두는 ‘글로컬 상생을 추구하는 평생직업교육 플랫폼 구축’이라는 안산대학교의 LiFE 2.0 사업 비전과 ‘LiFE CODI와 함께하는 생애전주기 평생학습실현’이라는 사업 목표를 함께 공유하며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기원했다.
윤동열 총장은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안산대학교가 지역사회 평생교육의 허브로 부상할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재준 LiFE 2.0 사업단장은 “LiFE 2.0 사업을 통해 안산대학교는 새로운 교육 수요에 대응해 평생교육 체제를 고도화하고 지역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