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다시 돌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로운 컨셉의 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메뉴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캔커피 브랜드 포트캔커피에서 상큼달콤 소다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차별화된 캔 포장 패키지로 배달 및 포장이 편리한 것이 특징으로 하고 커피류와 에이드, 아이스티, 버블티 등 자체 메뉴 레시피를 개발해 판매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4종은 소다에이드, 소다카페라떼, 소다라떼, 소다쉐이크이며,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음료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청량감 가득한 소다맛의 에이드, 소다카페라떼는 고소한 커피와 달달한 소다가 어우러진 라떼, 소다라떼는 달달한 소다와 우유가 만나 깊은 바디감을 자랑하고 있다.
배달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는 최근들어 신제품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나폴리 도우 위에 씬 도우를 쌓아 바삭함과 쫄깃함이 매력인 샌드도우를 사용했다.
최근 MZ 세대가 열광하는 대파 크림치즈를 도미노피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도우 사이에 가득 넣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새 모델 ‘아이유’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6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2천 명을 추첨해 응원봉과 호환이 가능한 미니 선풍기와 아이유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도 새로운 브랜드 모델 뉴진스를 활용한 프로모션과 신메뉴 출시에 한창이다.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2종은 모델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와 맥도날드의 상징인 골든 아치 로고 등을 새긴 스페셜 패키지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중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인기 반열에 오른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를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며,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매콤한 통닭다리살 패티와 스파이시 치즈 소스의 조화로 매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