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버거가게' 통해 첫 방송…이틀 만에 19만회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아이돌 비투비 멤버 이창섭과 함께 이색 토크 콘텐츠 ‘롯리나잇’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롯리나잇은 롯데리아의 인기 디저트 메뉴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메뉴와 다양한 주류와의 ‘롯떡 궁합(롯데리아+찰떡 궁합)’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먹고 즐기는 이색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애서 공개한다. 롯리나잇 에피소드 1편은 공개 이틀만에 조회수 19만회를 돌파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리나잇에서는) 양념감자, 치즈스틱 등 인기 메뉴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활용한 멋진 요리를 만날 수 있다”며 “뉴미디어 콘텐츠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에 맞춰 매 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