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가 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와 함께 지난 16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의 펫 파크에서 보호소 동물의 생일파티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 태어났는지 정확히 알 수 없는 보호소 동물들에게 생일 같은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고, 보호소 동물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스타벅스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작성한 생일 축하 카드 1장당 보호소 동물의 질병 예방을 위한 영양 간식 1kg을 매칭해 이날 최대 200kg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한다.
스타벅스는 2022년 1월 더북한강R점을 오픈해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펫 파크를 조성했다.
또한, 동물자유연대와 협력하여 보호소 동물 지원 기금 1억 원 기부, 입양 캠페인, 펫티켓 캠페인 등 보호소 동물과 반려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유도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송미선 운영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호소 동물의 인식 개선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북한강R점의 펫 파크에서 많은 반려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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