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서비스 론칭 8주년, 혜택으로 중무장"
컬리 "서비스 론칭 8주년, 혜택으로 중무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2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컬리 벌쓰 위크'…1100여개 상품, 최대 60% 할인
컬리 서비스 론칭 8주년 기념 행사 대표컷.[이미지=컬리]
컬리 서비스 론칭 8주년 기념 행사 대표컷.[이미지=컬리]

컬리가 서비스 론칭 8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자축행사를 연다.

컬리는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 ‘컬리 벌쓰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부터 생필품, 주방, 가전, 뷰티 등 110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인기 상품 파격 할인, 균일가 골라 담기, 결제카드별 할인 등 고객 입장에서 구성한 각종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우선 컬리는 양파와 양념 소불고기, 전복 등 엄선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또 일부 상품은 한정 수량을 반값에 내놓는다.

컬리는 또 ‘균일가 골라 담기’도 선보인다. 맛집 면요리와 국·탕·분식부터 각종 브랜드의 반찬·도시락·샐러드 등 그간 인기가 많았던 상품들을 카테고리별 균일가로 묶어 판매한다.

‘플렉스 특가’ 코너에서는 르쿠르제·지노리 1735 등 프리미엄 주방용품부터 발뮤다 더 브루·닌자 프로페셔널 초퍼까지 다양한 가전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카드사별 7만원 이상 주문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주문 시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컬리카드로 6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바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4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그간 받은 사랑에도 보답하고자 서비스 론칭 이래 최다 품목, 최고 할인폭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의 편리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