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결합 상조서비스 ‘플러스펫 동행플랜’을 홈쇼핑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플러스펫 동행플랜’은 위한 펫 가전 3종 세트와 상조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쿠쿠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인 ‘넬로(nello)’의 펫3종 세트(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인스퓨어 펫 공기청정기, 원터치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와 TY태양라이프의 반려동물 상조 서비스를 결합했다. 오는 1월 14~15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만기 환급형 상품 가입 시 10년(120회) 동안 월 3만3000원씩 납부하고 만기 시 100% 환급이 가능하다. 제휴 카드인 롯데카드로 월 납입금 자동 이체 시 최대 2만5000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 가입과 동시에 200만원 상당의 3가지 쿠쿠의 반려동물 전용 제품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려 동물 장례 서비스와 보호자를 위한 헬스 케어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호텔 할인, 반려동물 전용 제주도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입 시 제공되는 쿠쿠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 넬로의 제품은 ‘에어샤워 & 드라이룸’과 ‘인스퓨어 펫 공기청정기’, ‘원터치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이다.
TY태양라이프와 함께하는 플러스펫 동행플랜은 반려동물의 갑작스러운 죽음에도 보호자가 당황하지 않도록 전문 장례지도사의 맞춤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례 위로금 15만원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급 장례 시설, 관과 수의, 기능성 유골함 등으로 구성됐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프리미엄 펫 가전 브랜드인 넬로와 TY태양라이프가 반려 동물을 위한 헬스 케어부터 이별에 이르기까지 준비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결합상품을 마련했다”며 “이와 같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반려 인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Y태양라이프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당황하는 보호자가 많고 아직 반려 동물 장례에 대한 인식이 많이 부족해 쿠쿠와 함께 결합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결합 상품 론칭을 통해 펫 장례에 대한 새로운 문화를 마련하고 올바른 펫 라이프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