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 레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 기간 이마트와 함께 단독으로 판매하는 ‘아바타 시리즈’ 4종을 포함한 레고 260여종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바타 : 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 등 아바타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구매 가격의 10%를 SSG머니로 되돌려준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레고 베스트(BEST) 시리즈’ 13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로이드의 골든 울트라 드래곤’, ‘레고시티 경찰서’, ‘프렌즈 아트 스쿨’, ‘세계동물탐험 : 유럽’ 등이다.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이 포함된 ‘2023년 레고 캘린더 & 플래너 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인기 모델인 ‘페라리 Daytona SP3’, ‘생텀 생토럼’을 각각 80개, 50개 한정 수량으로 최대 33% 핫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 시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명에게는 ‘멕라렌 포뮬러 1 레이스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다음날인 오는 20일 오전 11시 열리는 ‘토이킹덤’ 라이브 방송에서도 인기 레고 시리즈를 특가에 판매한다. 스타워즈 컬렉터 시리즈인 ‘AT-AT’를 31% 할인한 75만원대에, ‘하우스보트’를 정상가의 반값인 5만원대에 한정 수량 선보인다. 방송 한정 혜택으로는 ‘미니 피규어 액자와 캘린더 & 다이어리’ 세트가 준비됐다.
김연 SSG닷컴 아동MD팀 바이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고의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며 “마니아층이 열광하는 테크닉, 컬렉터 시리즈도 라이브방송에서 준비한 만큼 ‘득템’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