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스톤·비앙코 스톤 포함 5종 구성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는 스테디셀러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스톤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스톤 시리즈’는 △잉글리쉬 스톤 △비앙코 스톤 △어스 스톤 △마론 스톤 △모노 스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2018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이누스 온라인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이다.
스톤 시리즈는 자연을 담은 디자인과 색감을 적용했다. 내추럴한 질감을 살린 스톤 타일과 톤온톤 배색 가구 배치로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누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고 유지 관리도 용이하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입장을 세심하게 고려해 실용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뒀다. 또한 수전 금구와 수건걸이, 휴지걸이 등 욕실 액세서리 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비앙코 스톤’·‘모노 스톤’은 좁은 욕실도 설치 가능한 디자인 수납장과 슬림한 거울을 적용했다.
이누스 관계자는 “스톤 시리즈는 이누스 대표 스테디셀러 패키지인 만큼 리뉴얼 시 가격 상승 폭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노력했다”며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욕실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톤 시리즈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