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활력소 찬석C' 론칭…뷰티 취급고 신장세
뷰티 전문 쇼호스트가 SK스토아에 자리 잡았다.
SK스토아는 이찬석 쇼호스트를 영입하고 뷰티 프로그램 ‘피부활력소 찬석C’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올해 상반기 뷰티 상품군 취급고가 전년 동기 대비 156% 신장하자 뷰티 방송의 질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이찬석 쇼호스트는 뷰티 전문 남성 쇼호스트다. 특히 판매에 앞서 직접 상품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바탕으로 소개하기 때문에 상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SK스토아는 이찬석 쇼호스트 영입을 통해 차별화된 방송을 만들고 다양한 뷰티 신상품을 선보여 신규소비자를 다수 유치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SK스토아는 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C’처럼 4060세대 여성에게 ‘찬석C’가 직접 경험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 ‘피부활력소 찬석C’를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36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1일 진행된다.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뷰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찬석 쇼호스트를 특별 영입했다”며 “앞으로 이찬석 쇼호스트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