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수혁과 함께 'DAYTRIPPER' 콘셉트로 촬영
신원은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 모델 이수혁과 함께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회상한 ‘DAYTRIPPER’ 콘셉트의 2022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컬렉션은 파리의 오스만 건축 양식, 베를린 티어가르텐 광장의 전승 기념탑, 여권에 찍힌 출입국 도장 등 여행을 통해 얻는 즐거움을 아트워크로 재해석해 제품에 녹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득 묻어난 다양한 스타일의 캐주얼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온·오프 타임을 막론하고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셋업 수트는 물론 고급스러운 질감의 린넨 셔츠, 티에리 반팔 니트,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라인의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배우 이수혁은 베이지 컬러 체크 패턴을 접목시킨 트렌치코트로 트렌디한 봄 데일리 룩을 연출했고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니트로는 산뜻한 남친룩을 표현하는 등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 ‘DAYTRIPPER’ 화보는 파렌하이트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차 강조하면서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라인업을 갖췄다”며 “매 시즌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파이더 수트’와 ‘인디고 수트’ 등 매력적인 수트 아이템까지 구성돼 있는 만큼 올 봄을 맞아 파렌하이트로 패션을 완성하는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