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배우 신세경과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
락앤락, 배우 신세경과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8.3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트 IH' 필두…기술력 강조 메시지 전달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 [이미지=락앤락]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 [이미지=락앤락]

락앤락은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배우 신세경과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1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락앤락은 캠페인 메시지 ‘기술이 예쁘다’를 통해 23년 역사를 가진 락앤락 쿡웨어의 기술력·품질, 사용자 편의성, 세련된 디자인 등을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 시리즈를 필두로 락앤락 쿡웨어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강조한다. 파스텔톤의 민트 색상과 락앤락만의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에서 열전도율을 부각한 게 특징이다.

또 제품은 바닥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두께(3T=3mm), 3구 인덕션에서도 조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3cm 짧은 손잡이 등을 갖췄다.

캠페인 영상 속 신세경은 “내 주방은 눈이 높으니까”라는 멘트와 함께 락앤락 쿡웨어의 특별함을 전달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최근 주방 트렌드 인덕션, 미니멀 등을 반영한 락앤락만의 쿡웨어 기술부터,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감각을 담은 디자인 감성까지 모두 아울렀다”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락앤락은 오는 9월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슈트 IH △데꼬르 IH △소마 IH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은 ‘슈트 IH’ 라인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락앤락 주방 공기청정기 키친퓨리와 삼성 더플레이트 2구 인덕션 등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게시물을 게시한 소비자에게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 쿠폰을 제공한다.

락앤락은 ‘데꼬르 IH’ 제품은 30%, ‘소마 IH’는 최대 50% 할인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추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락앤락은 9월12일까지 락앤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는 캠페인 영상 소개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슈트 멀티팬을 선물한다.

류경우 락앤락 상무는 “락앤락 쿡웨어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쿡웨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만큼 명실공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쿡웨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락앤락 쿡웨어의 차별화된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