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수상
악사손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수상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7.09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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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접수부터 종결까지 전 과정 지원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 호평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올바른 소비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의 평가 항목을 바탕으로, 우수 기업 및 서비스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악사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시해 업계 자동차보험 시장을 선도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악사손보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이며,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앞장서 도입했다.

특히 마일리지 할인특약은 선할인과 후할인 방식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자녀할인 특약, 3049특약 등과 같이 고객별 라이프스타일에 고려한 맞춤형 할인혜택으로 소비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아울러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이끌었다. 악사손보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는 △자동으로 사고현장 위치를 파악하는 'GPS 위치확인 서비스' △출동 직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 후 차량 수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 사고 접수부터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한 만큼 보다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현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