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스 스포츠 홀덤이 연예계를 강타하면서 '포커페이스 홀덤'에서 지옥 같은 경기가 펼쳐진다.
홀덤 게임쇼 모지티비 ‘포커페이스 홀덤’ 이 '더 파이널'이라는 시즌으로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고 28일 전했다. 홀덤은 단순한 카드 게임이 아닌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 스포츠다.
모지티비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은 이전과 확 달라진 경기 방식과 플레이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홀덤의 모든 걸 꿰뚫는 MC 개그맨 장동민을 필두로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1,2,3 의 주역들과 도전자들의 대결이 이루어진다.
이번 시즌은 팽팽한 긴장감과 예측할 수 없는 심리전으로 더욱 실감나는 경기를 시청 할 수 있다. 포커페이스 홀덤 1,2,3 시즌의 주역으로는 시즌1 우승자 방송인 로빈, 시즌2 우승자 가수 뮤지, 준우승자 배우 최성준, 시즌3 우승 래퍼 슬리피와 준우승 딜러 임재현이 출격한다.
또 다크호스 방송인 이연화가 함께하고 이에 맞서는 도전자는 그룹 사우스클럽의 보컬 남태현, 가수 수빈, 방송인 정재호, 오현민, 크리스티안, 조준호, 프로포커플레이어 최정아, 김학도, 개그맨 변기수 등 막강 라인업으로 포커페이스 왕좌에 도전한다.
이번에는 이전 경기와 다르게 더욱 색다른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에는 두뇌 싸움이 경기의 핵심으로 떠올랐다. 서울대 멘사출신과 버클리 출신의 대결, 650만뷰 사나이 최성준과 인싸 정재호의 맞 대결이 벌어진다.
스릴 넘치는 심리전과 숨 막히는 두뇌 싸움까지,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유튜브 모지TV를 통해 공개 된다.
한편, 홀덤 게임 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네이버TV와 유튜브 ‘모지티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