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보람상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서비스 대중화 기여 '호평'
(사진=보람상조)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분야별 기업을 추천하고 선정해 △고객만족브랜드 △글로벌브랜드 △명품브랜드 심사위원상 등을 수여한다.

보람상조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우선하며 상조서비스 대중화에 높이 기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지난 31년간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상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을 고객들이 알아주셔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기업으로 상조 산업의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