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자동차금융 플랫폼 '신한 마이카' 고객 이벤트
신한금융, 자동차금융 플랫폼 '신한 마이카' 고객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11.29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선호 1위 차량 경품 추첨 및 전원 당첨 룰렛·이자 지원 등
신한금융 마이카 홈페이지 메인 화면. (자료=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신한금융 마이카 홈페이지 메인 화면. (자료=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신한금융그룹이 자동차금융 그룹 공동 플랫폼인 '신한 My Car(이하 신한 마이카)'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상형 월드컵 방식을 채택한 '마이카 월드컵'으로, 행운의 당첨자 1인은 최다 고객이 선정한 차량을 받게 된다. 참여 고객은 지난 1년간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가장 많이 팔린 16종의 자동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하면 된다. 

또, 참가자 전원이 당첨 행운을 얻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결과에 따라 △스타벅스 쿠폰 △방문세차 이용권 △주유 할인권 △코로나 방역키트 △마이신한포인트 1만·10포인트 등 총 6종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통합 한도 조회 후 신한은행 또는 신한카드의 자동차 대출 이용 시 각각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첫달 이자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이자지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한마이카 플랫폼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나도 리뷰어' 이벤트가 있다. 포인트는 각 메뉴 후기별로 제공되며, 5가지 메뉴 후기를 모두 남긴 열성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가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마이카는 '종합 디지털 플랫폼'을 목표로 자동차 관련 토탈 서비스와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자동차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고객 중심의 라이프 인포메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