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간 주말마다 최신 개봉작과 인기 영화 상영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0월9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XM3’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네마 나이트–밤 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차의 첫 번째 문화 프로젝트로, 올해 3월 르노삼성차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XM3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소비자 15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를 상영한다.
XM3 출고 소비자라면 누구나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9월15일부터 10월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연락 할 예정이다.
XM3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콤팩트 SUV 시장에서 올해 상반기 최단 기간 2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특히, XM3는 동급 대비 넓은 실내 크기를 자랑해 차량에서 캠핑하는 ‘차박’과 그 외 오토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에 르노삼성차는 XM3 차주들의 감성 차박을 위해 ‘XM3 폴딩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폴딩박스는 차량 1대 당 1개씩 제공되며, 캠핑용품들을 담아 운반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소비자들과 함께 르노삼성차의 첫 번째 문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며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소비자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향후 다른 차종의 차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문화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차가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