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접수…아이패드 등 경품 지급
신한은행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활 속 금융교육콘텐츠를 모집하는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초등학생 영상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용돈관리 비법 콘텐츠를 수집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용돈기입장 작성법 △용돈벌기 꿀팁 △나의 저축생활 등 세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신한은행 #신한은행키즈크리에이터 #금융교육' 해시태그를 덧붙여 작성 후 신한은행 공식 SNS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출품된 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 1명 아이패드 △2등 2명 에어팟 △3등 5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선정된 작품은 참가 학생의 동의를 받은 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의 교육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아름다운은행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생활 속 실천을 통해 금융 생활에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