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 할인쿠폰 지급,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등 혜택
CJ ENM 오쇼핑부문은 온라인쇼핑몰 ‘CJmall’을 통해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24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은 행사 상품 구입자 모두에게 최대 6%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30만원과 4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각각 3만원과 4만원의 적립금을 별도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캐리어 ‘에어로 18단 에어컨’으로, 이 제품은 18단계로 세밀하게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또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정화기능이 작동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공기청정' 모드가 내장됐다.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는 CJmall의 ‘빠른배송’ 서비스로 주문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으며 4가지 바람 세기와 3D 입체 송풍을 리모컨으로 조정할 수 있다.
르젠 ‘입체회전 선풍기’는 상하좌우 입체회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저전력·저소음 ‘BLDC’ 모터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