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일까지 구매혜택 이벤트
KGC인삼공사(이하 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홍삼제품인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
11일 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엄격하게 선별된 홍삼과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부원료를 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생활밀착형 건강관리 제품이다.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1993년 출시 이후 2억포 이상 팔린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홍삼의 대중화를 이끈 정관장 대표 홍삼제품으로 꼽힌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부원료와 디자인을 중심으로 적용했다.
홍삼톤골드의 경우 부원료인 3가지 버섯(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증량했다. 홍삼톤은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영지버섯(부원료)를 추가했다.
또 선물용으로 제품을 주로 구매하는 소비자 니즈(Needs)를 고려해, 패키지 색상을 적금색으로 바꾸면서 포장을 고급화 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오랜 세월동안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으로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삼공사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 리뉴얼을 기념해 해당제품은 물론 ‘천녹’과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홍이장군’, ‘아이패스’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이달 11일부터 11월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