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을 상징하는 브랜드 '데시앙(DESIAN)' 로고가 실용성과 섬세함을 강조한 서체 및 색상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태영건설은 주택·상업시설 브랜드 데시앙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데시앙 로고는 정사각형 틀과 문자를 조합해 실용적이면서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의 자부심을 표현했으며, 버건디 색상으로 감각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대표 브랜드 데시앙 변경과 함께 서브 브랜드 △DESIAN HAUS(단독주택) △DESIAN NEST(임대주택) △DESIAN STUDIO(오피스텔) △DESIAN PLEX(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커뮤니티센터)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 브랜드 슬로건으로 'Design, Detail, DESIAN(디자인, 세부, 데시앙)'을 채택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 변함없는 정성 등 고객 중심 상품 공급의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태영건설은 이번 B.I. 변경에 맞춰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2019년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실시간 입주 예약과 1대 1 고객문의, 사후서비스 온라인 신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정직과 원칙의 실천, 성장과 안정의 균형을 이루며 '고객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최우량 기업'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영건설은 지난 2002년 데시앙을 도입한 이래 수원시 세류동을 비롯해 △대구시 수성동 △진해시 중앙동 △부산시 문형동 △구리시 수택동 등 전국 각지에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해왔다.
올해는 양산 사송지구과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등을 통해 데시앙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