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내 최대 글로벌 탑 플레이어 부상
![(가운데) 피엠인터내셔널(PMI) 창립자이자 CEO인 롤프 소르그 회장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PMI]](/news/photo/202504/2030442_1140673_1740.jpg)
피엠인터내셔널(PMI)이 미국 직접판매 전문 매거진 ‘다이렉트 셀링 뉴스(DSN)’가 선정하는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을 5회 연속 수상했다.
PMI는 1일 지난해 전세계 매출 32억5000만달러(약 4조7200억원)에 힘입어 DSN으로부터 5회 연속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은 DSN가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으로 도약한 직접판매 회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PMI는 올해 5회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한 것은 물론, ‘The DSN 글로벌 100’에서도 작년에 이어 6위를 유지하며 쾌속 순항을 이어갔다.
롤프 소르그 회장은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을 5회 연속 수상한 것은 업계 역사상 전례 없는 기록”이라며 “PMI가 회원직접판매 시장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성과는 PMI 모든 가족분들과 팀 파트너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와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전 세계에 있는 모든 팀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youn@shinailbo.co.kr
Tag
#pmi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자가 작성한 다른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