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28일 재개장
인스파이어,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28일 재개장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5.03.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가 시설 재단장을 마치고 오는 28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스플래시 베이는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로, 개장 이후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증가하는 방문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시설 정비 및 재단장에 들어간 바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는 한층 더 향상된 물놀이와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추가했다.

마치 봅슬레이 경주를 연상하게 하는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빠른 물줄기와 네 번의 곡선 구간으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 워터 어트랙션을 선보인다.

또 기존 유수풀 ‘레이지 리버’에는 보다 역동적인 파도를 추가하고, 키즈 전용 바디 슬라이드 ‘키즈 트위스터’와 일정 시간마다 폭포처럼 떨어지는 워터 버킷을 갖춘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 키즈 전용 어트랙션도 운영한다.

첸 시(Chen Si)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의 임시 휴장 동안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어트랙션과 더욱 쾌적한 락커룸 등 보다 향상된 시설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기다림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pjy6093@hanmail.net
박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