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서초구 '우수 기부자' 선정
엔라이즈, 서초구 '우수 기부자' 선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12.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기부액 1억3000만원 달성…우수 기부자 100인 초청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왼쪽)와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엔라이즈]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왼쪽)와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엔라이즈]

건강관리 플랫폼 ‘콰트’와 소셜 데이팅앱 ‘위피’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는 지난 19일 ‘2024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 행사에서 서초구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기부와 나눔 활동에 동참해 온 개인과 단체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우수 기부자 감사패 전달, 후원 사업 성과 공유, 기부토크, 기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엔라이즈는 지역 내 건강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 3월에는 서초구청 산하 지역 아동센터, 서초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관장 이재용) 등 3개 기관에 1200만원 상당의 운동기구 4종과 콰트 1년 구독권을 제공했다.

이어 4월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자사 제품인 프레시코드 샐러드와 운동용품을 다시 기부하며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 습관 형성에 기여했다. 이런 기부 활동으로 엔라이즈는 2022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기부 금액(현물 기부 포함)이 약 1억3000만원에 달하는 등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소외계층과 건강 취약계층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건강 문제 해결은 이들의 건강한 자립과 삶의 질 향상시키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기부 문화를 확산사키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