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는 19일 송년회를 K컨벤션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규성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홍천융합회 2024년 활동동영상 상영으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수상자는 다음과같다.
△국회의원 표창 이상미 (주)샌드로블럭 대표. 이영숙 달스팜 대표△군수표창 최종철 바농 대표. 최종철 33가 대표△군의장상 박승환 (주) 씨오콤 대표.(김성화 (주)정영 대표.△ 홍천융합회장상 이용신 홍천군 기업지원팀 주무관이 각 수상했다.
이번 홍천융합회 송년회에 회원사 임원 및 대표.신영재 군수.박영록 군의장.최이경 부의장.이영욱.홍성기 도의원.용준식.이광재.김광수.용준순.나기호.황경화 군의원. 김완수 경재국장.신은섭 홍천군체육회장등 각.기관 .사회단체장이 참석 축하.격려해 주었다.
이규성 회장은 홍천군 인재 육성을 위한 무궁화장학금을 3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는 2022년 이전부터 홍천군 학생들을 위하여 연말 송년회를 개최하며 무궁화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해왔다.
이규성 대표는 “송년회와 연말을 맞이하여 무궁화장학금을 기탁함으로써 홍천 지역의 학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쁘다”라며 “홍천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신영재 군수는 “학생들을 위해 귀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홍천군 무궁화장학금으로 소중하게 쓰일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