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강원도지사 표창 수상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강원도지사 표창 수상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12.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강원도지사 표창 수상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강원도지사 표창 수상

홍천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17일 강원도청 별관회의실에서 진행된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광역협의회 활동보고회’에서 우수감시단으로 선정돼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보고회는 청소년 보호를 위한 유해환경 감시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각 지역 감시단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강원도 내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 활동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그동안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유해환경 감시 및 예방 활동에 힘써왔으며, 특히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을 위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받았다.

감시단의 활동은 홍천군 내 다양한 유해환경 문제를 예방하고, 청소년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경희 강원특별자치도 복지보건국장은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의 우수한 활동이 청소년들의 안전과 보호에 큰 기여를 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격려했다.

홍천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송용주 단장은 “이번 표창은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