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 매일 한번씩 룰렛 돌려 응모 가능
KB증권은 오는 20일까지 비대면으로 주식(위탁) 계좌를 처음 개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러닝 룰렛'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이벤트는 주민등록번호 기준 KB증권 주식(위탁) 계좌 개설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을 비롯해 'M-able mini(마블 미니)'와 모바일웹 계좌 개설 페이지 등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참여 가능하다.
단 KB스타뱅킹,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 등 제휴 앱을 통해 개설된 은행 연계 계좌는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씩 룰렛을 돌려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 당첨 시 제공되는 상품으로는 △러닝화(1명) △스포츠 모자(2명) △러닝양말(5명) △올리브영 기프티콘 3만원(3명) △CU기프티콘 1만원(5명)이다.
하루 한 번 기회로 당첨되지 않더라도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대상자에게는 매일 룰렛을 돌릴 기회가 부여되며 상품에 당첨된 이용자더라도 계속 응모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주식 거래에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신규 고객들이 증권 계좌도 개설하고 러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 응모를 통해 투자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유쾌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