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아워티 선물세트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아워티 올 더 타임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워티 올 더 타임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은 기존 올 더 타임 선물세트 ‘핑크’, ‘퍼플’ 2종에 겨울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무드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워티를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기존과 다른 새로움을, 신규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워티 과일티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셀링 플레이버 구성에 연말 시즌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더해져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워티 올 더 타임 핑크 선물세트’는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 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티 4종, ‘아워티 올 더 타임 퍼플 선물세트’는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 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쟈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쟈뎅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에게 보다 색다른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시즌 한정 에디션을 선보인다”라며, "추워지는 날씨에 소중한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향긋한 차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