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정오부터 한정판매…구매금액대별 최대 1만원 즉시할인
SSG닷컴은 대상, 오뚜기와 ‘톱티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톱티어 브랜드 세일’은 인기 식품 브랜드사와 협업해 차별화된 혜택과 구매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SSG닷컴은 지난 7월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을 출시하며 ‘톱티어 브랜드 세일’을 시작했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릴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오뚜기 ‘갓생 진라면’이다. 18일 밤 튀겨낸 제품을 19일 정오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수도권 권역 당일 ‘쓱배송’,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품목과 관계없이 대상, 오뚜기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000원을, 4만원 이상을 사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한정수량 특가딜’도 오는 21일까지 매일 오전 9시 진행한다. 18일 ‘종가 맛김치’ 1+1과 ‘오뚜기 X.O딤섬’ 30% 할인을 시작으로 양사 인기 상품을 하루에 두 가지씩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해주는 ‘브랜드 페어링’ 혜택도 준비됐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입점 브랜드사와의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새로운 온라인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