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메뉴 쿠폰 등 풍성한 혜택으로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매출 확대 기대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11월 30일까지 열리는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룰렛 이벤트에 치킨 브랜드로는 단독 참가해 브랜드 홍보 및 가맹점 매출 증대에 나선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해로 9회를 맞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고 많은 기업이 참여하여 ‘국가대표 쇼핑축제’로 불린다. 자담치킨은 행사 기간 동안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담치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 이벤트 당첨자는 휴대폰으로 즉시 경품이 발송되어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품은 총 500만 원 상당으로, 자담앱 5만원 쿠폰과 치킨 상품권, 브랜드 굿즈, 자담앱 포인트로 구성되어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국가적 세일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자담치킨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담치킨은 건강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으로 주목받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맵슐랭', '왓더핫', '치요링' 등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자가 작성한 다른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