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구매 고객 혜택…전용 러그, 눈 마사지기 '아이오' 증정
코지마가 실속형 안마의자 ‘오블리크’로 홈쇼핑 판매 확대에 나선다.
코지마는 오블리크의 홈쇼핑 판매 흥행을 기념해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오블리크는 지난 9월 출시 방송 이후 두 달간 홈쇼핑에서만 1000대 이상 판매됐고 SK스토아 방송에서는 목표량의 133%를 초과 달성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전용 러그와 코지마 눈마사지기 ‘아이오’를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웹, PC, TV 리모컨을 통한 제휴카드 결제 시 5% 추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지마는 KT알파 쇼핑에서 7일과 11일, SK스토아에서는 10일에 60분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블리크는 사용자의 신체 굴곡을 따라 설계됐다. LS 프레임을 적용해 마사지볼이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전신 마사지를 제공하고 상체와 하체에 각각 에어 포켓을 이용해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12가지 자동 모드와 5가지 수동 모드 △종아리 및 등 부위 온열 기능 △3단계 발 마사지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자동 체형 측정 △다리부 길이 조절 △무중력 포지션 등의 편의 기능도 갖췄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오블리크’가 홈쇼핑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