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도 '쓱데이'…겨울방학 휴가족 공략
여행 준비도 '쓱데이'…겨울방학 휴가족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11.0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숙박·항공권 특가 판매…라방·전용쿠폰·사은품 증정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쓱데이 빌리지' 팝업 방문객 모습. [사진=신세계그룹]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쓱데이 빌리지' 팝업 방문객 모습. [사진=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이 올해 쓱데이 주요 슬로건 중 하나로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를 내걸고 겨울방학 휴가족을 공략한다.

5일 그룹에 따르면, SSG닷컴은 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과 시간대별 특가 행사를 벌인다.

이날 저녁 8시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하나투어의 호주 시드니 6일·7일 패키지를 소개한다. SSG닷컴은 야경 투어를 구성에 포함했으며 최대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7일 저녁 8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 숙박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 인원 추가비 면제 등도 추가된다.

SSG닷컴은 국내외 숙박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야놀자’ 국내 숙박 상품과 ‘익스피디아’, ‘호텔패스’의 해외 숙박 상품을 최대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인기 여행지 편도 항공권도 특가에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은 겨울방학과 내년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년 10월까지 이용 가능한 쓱데이 전용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패키지, 국내외 호텔·리조트·항공, 액티비티 상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쓱데이 전용 할인 쿠폰 3종까지 사용가능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카드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웨스틴 조선 조선 서울, 그래비티 등 전 호텔이 참여해 객실·식음뿐만 아니라 김치, 침구 등 리테일 상품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 적용된 쓱데이 상품들을 내놓는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디럭스 상품은 물론 조선호텔 프리미엄 배추김치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객실 상품도 출시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모든 상품에 ‘연박 특전’을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인룸 다이닝 치맥세트를, 스위트 객실 상품의 경우 그랑 제이 해피아워 혜택을 투숙당 1회 각각 선사한다.

신세계는 고객에게 더 많은 여행 상품 혜택을 주기 위해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었다.

스타필드 고양에 마련된 쓱데이빌리지에는 제주항공과 연계한 이벤트 부스도 운영되고 있다. 현장에서는 마일리지, 굿즈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스타필드는 제주항공과 함께 최대 5만원 할인 받아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쓱싹세일’도 실시한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올해 11월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쓱데이 첫 주말 동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우는 이마트에서만 100억원 넘게 팔리며 지난해 쓱데이 대비 111% 매출이 급증했다. 이마트는 쓱데이 이틀째였던 11월2일 사상 처음으로 하루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연초부터 준비한 쓱데이에 많은 고객들이 호응해줘 감사하다”며 “남은 쓱데이 기간 동안 파격적인 여행 상품 득템 기회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