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11월 1주, 가을·겨울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이스타 외 2가지 항공
[하늘길] 11월 1주, 가을·겨울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이스타 외 2가지 항공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11.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 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하늘길 타이틀로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하늘길’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항공사 프로모션과 승객 편의를 돕는 신규 노선 소식을 담는다.

이스타항공 동남아 프로모션. [이미지=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동남아에서 쉼’ 프로모션. [사진=이스타항공]

11월1주 하늘길에서는 가을과 겨울 단풍여행과 동남아 휴양 프로모션 등을 담는다. 이스타항공은 가을과 겨울을 맞아 따뜻한 동남아 여행지를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녀올 수 있는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주항공은 인천~발리 노선에 주 7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해 인도네시아 하늘길을 넓힌다.

◇이스타항공- 가을·겨울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은 가을과 겨울을 맞아 태국과 베트남 등 따뜻한 여행지를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낭, 나트랑, 푸꾸옥, 방콕, 치앙마이 등 동남아 5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11월6일까지 선착순 판매되고 탑승기간은 내년 3월29일까지다. 공항이용세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은 △다낭 7만3600원 △나트랑 7만7800원 △푸꾸옥 13만1800원 △방콕 9만9800원 △치앙마이 9만9800원부터다. 다양한 현지 제휴 혜택 서비스도 제공된다. 다낭 노선에서는 크라운 스파 1+1 혜택을 제공하고 푸꾸옥과 나트랑 노선에서는 베트남 전문 여행사 ‘피크타임’을 통해 현지 투어 티켓 등을 최대 10% 할인 제공한다.

◇에어서울- 다카마쓰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노선 여행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녀올 수 있는 ‘다카마쓰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 요금 편도 총액 4만61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공항리무진 티켓이 포함돼 있는 카가와현 쿠폰북이 무료 제공된다. 대표 관광지 리츠린 공원에서는 탑승권 소지 시 기모노를 50% 할인된 금액에 대여할 수 있다. 또한 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수하물 15킬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다카마쓰는 고즈넉한 자연이 아름다운 소도시로 일본 정원의 진수로 꼽히는 ‘국가 특별 명승지’ 리쓰린 공원과 단풍이 아름다운 쇼도시마, 나오시마 섬 등이 알려져있다. 붓쇼잔, 시오노에 등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들도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2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에어서울 다카마쓰 가을단풍여행 프로모션.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 다카마쓰 가을단풍여행 프로모션. [사진=에어서울]

◇제주항공- 인천~발리 노선 주7회 신규취항

제주항공은 인천~발리 노선에 주 7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해 인도네시아 하늘길을 넓힌다. 인천~발리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3시40분에 출발해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 오후 9시50분 도착하고 발리에서는 오후 11시5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다음 날 오전 7시1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저렴한 물가를 바탕으로 고급 숙박시설, 고대 사원, 천혜의 해양 환경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등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모이는 여행지다.

wisewoo@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