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24.11.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브랜드 체험 공간, '지속 가능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의 미디어 월. [사진=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의 미디어 월.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경기도 하남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현재 리뉴얼을 마친 하남부터 서울, 고양, 부산, 베이징, 모스크바, 자카르타까지 전세계 총 7개의 거점에서 각기 다른 테마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 내 전용 면적 401.11㎡(약 121평) 규모로 조성된 몰 타입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라는 콘셉트 하에 고객들에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중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개관 당시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벽체 및 천장까지 구현한 4면 LED 디지털 미디어 월을 초기 설계를 담당했던 서아키텍스(Suh Architects) 건축사 사무소와 협업해 규모를 확장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몰입감 있게 미디어아트·차량 경험에 집중할 수 있는 변화된 공간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경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장하고 콘셉트카와 미래 모빌리티 등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전개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jblee9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