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의 ‘매직카’가 올해도 전국 방방곡곡 나눔 실천을 위해 달렸다.
‘매직카’는 피자제조시설이 탑재된 차량으로 파파존스 피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복지시설, 청소년문화축제 현장 등을 방문해 매직카에서 갓 구운 피자를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발달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체전’에 매년 매직카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파파존스 피자는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등을 찾아 피자 1210판과 음료를 후원했다.
지난 3월 명동성당에서 열린 ‘나눔의 장’ 바자회를 시작으로 △의령군 경남도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청소년사회봉사클럽 장안 로타렉트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용평 빅에어 페스티벌 △스페셜올림픽인천 전국체전 △오산 로터리라일라대회 △스페셜올림픽 국제통합축구대회(부여) 등 의미 있는 자리에 파파존스 매직카가 함께했다. 오는 11월 수안보에서 열리는 스페셜올림픽 국제통합축구대회도 매직카 후원이 예정되어 있다.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함이 큰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매직카’를 통한 피자 후원활동은 물론 굿네이버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일정 금액을 소외된 아동과 위기가정을 위해 기부하는 ‘기브투게더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국 유소년 엘리트 축구대회,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 등을 후원하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