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초가성비 치킨·피자·떡볶이 동시 선봬
GS25, 초가성비 치킨·피자·떡볶이 동시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GS25가 치킨, 떡볶이, 피자등을 선보였다. [제공=GS리테일]

6천 원 대 초가성비 치킨, 배달 스타일 떡볶이, 페퍼로니 피자가 편의점에 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퀵커머스 성장세에 힘입어 10일(목) 치킨, 떡볶이, 피자 3개 카테고리에서 퀵커머스 특화 신제품(▲강력계치킨 ▲떡볶이 파티팩 ▲고피자 체다 페퍼로니)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점으로 상품 측면에서도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그간 퀵커머스 서비스 인기 카테고리로 꼽혀온 치킨, 피자 등에서 신상품을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까지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자체 즉석치킨 브랜드 치킨25에서 초가성비 신제품 ‘강력계치킨’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옛날 통닭 스타일의 뼈 있는 한 마리 치킨이다. 가격은 8천 9백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 동안 2천원 상시 할인행사를 진행, 치킨 한 마리에 무려 6천 9백원이라는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치킨25는 GS25 퀵커머스 서비스 대표적인 매출효자 상품이다. 특히 물가 상승 등의 영향으로 치킨플레이션(치킨+인플레이션)이 본격화됨에 따라 폭염이나 국제 스포츠 행사 기간에 배달∙픽업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GS25는 10월에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있는 만큼 집관족을 위해 경기 당일인 10일과 15일을 포함해 매주 금, 토, 일 쏜살윙스틱 상품을 대상으로 매장 구매 및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2~3인용 배달 스타일 떡볶이 ‘떡볶이 파티팩’을 출시한다. 배달 스타일 용기에 쌀떡, 쫄면사리, 어묵, 삶은 계란, 양배추∙파후레이크, 떡볶이 소스 등을 동봉했으며 용기에 구성품과 물을 넣어 통째로 레인지업 해 취식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2천 원 할인된 가격인 7천 9백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 초 1000호점을 돌파한 고피자 역시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에서 이뤄지고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 인기 상품이다. 10일, 신제품 체다페퍼로니피자(7천 9백원)를 출시하며 10월 한 달 동안 토, 일, 월요일에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 대상으로 3천 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준영 GS리테일 치킨25&고피자 MD는 “GS25는 퀵커머스 서비스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고객 편의 서비스 운영과 더불어 차별화된 상품 전개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면서 “퀵커머스,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역량을 기반으로 가맹점 수익 증진은 물론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