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포트폴리오 점검 및 자산 전반 관리 필요자 위해 마련
신영증권은 맞춤형 투자 포트폴리오 컨설팅을 제공하는 '마이 에셋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 에셋 솔루션은 기존 포트폴리오를 점검하거나 자산 전반의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사전 상담을 통해 투자 성향과 관심 분야를 확인하고 일대일 혹은 다대일 상담으로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후 필요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가 연금, 신탁, 자산승계 등 고객 관심 분야에 따른 포트폴리오 진단 및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영증권 기존 및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2월31일까지 고객지원센터인 스마트리센터나 영업점에 내방해 신청하면 된다.
신영증권 포트폴리오솔루션부는 이용자 자산 분석을 기반으로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할 뿐 아니라 팀 단위의 전문가 협업을 통해 자산관리에서 자산승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임동욱 신영증권 자산관리(WM)사업본부 본부장은 "신영증권은 연금, 신탁 등 다양한 전문가 그룹의 세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정은 기자
him565@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