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를 최대 50% 할인해 주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와 LG유플러스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차등 적용된다. 최상위 등급인 VVIP의 경우 50%의 할인 혜택을, VIP회원은 45%, 우수회원과 일반회원은 30%의 할인율이 각각 적용된다.
해당 할인 쿠폰은 LG유플러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제공되며 파파존스 자사채널(앱,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온라인 주문 후 방문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오는 30일(월)까지 총 7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비건인들을 위한 채식 피자인 ‘그린잇 식물성 피자’ 등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사와의 협업 뿐만 아니라 파파존스 자체적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며 “매달 특정일에 진행되는 1+1 파파프라이데이나 조건 없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파파스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0월 5일(토)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구매 시 최대 8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신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