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car' 고객, 외부 필름지 부착…투자 대비 광고 효과 높아
롯데렌터카가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렌터카는 법인 장기렌터카 서비스 ‘Biz car(비즈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래핑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차량 래핑은 차량 외부에 필름지를 붙여 도색을 한 것처럼 색을 바꿔주는 작업이다. 여러 광고 매체 중 소비자 주목률이 48%로 가장 높고 투자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장점이 있다.
롯데렌터카가 첫 선을 보이는 래핑 서비스는 신차로 비즈카를 렌트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차량모델 △트림 △옵션 등 원하는 계약조건과 래핑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면 맞춤 견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을 낼 수 있는 모든 차종에 래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차(모닝) △소형RV(레이) △세단(아반떼) △SUV(투싼) △승합(스타리아) △픽업트럭 △화물트럭 △화물탑차 등 차종, 차급 및 용도에 따라 200여 개의 디자인 스타일을 제시한다.
1톤 트럭 중심의 화물차는 롯데오토리스에서 동일한 래핑 서비스 제공한다. 고객은 래핑 디자인을 고른 후 사업 홍보를 위한 로고와 이미지, 홍보문구를 직접 넣으면 커스터마이징 된 차량을 미리 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우리 회사만의 커스텀 차량으로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비즈카 래핑 서비스로 래핑 차량을 회사의 이동 광고판처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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