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소박하지만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울진의 해수욕장
폭염으로 뜨거운 한낮,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 때문에 힘든 여름을 견디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휴가지가 있다.
한낮의 태양을 피할 수 있는 시원한 송림과 더운 공기를 밀어내는 시원한 바닷바람까지, 거기에 맑고 깨끗한 공기와 청정한 바다는 덤이다.
맑고 깨끗하게 더운 여름을 슬기롭게 보낼 수 있는 울진의 해수욕장을 소개한다.
□ 여느 리조트 부럽지 않다. 솔~비치
여름 바다의 정취를 즐기며 하루를 보내고 싶은데, 해변의 뜨거운 열기가 걱정된다면 울진 솔, 비치로 떠나라.
아무리 뜨거운 햇살이라도 하늘 향해 곧게 뻗은 송림 아래 있으면 끄떡없다. 거기에 밤이면 나무 사이 하늘로 반짝이는 별을 보는 낭만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
울진의 구산, 봉평, 후포, 후정 해수욕장에는 해변 인근에 송림이 우거져 있어 시원한 그늘아래서 청정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송림 아래 자리를 잡으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리조트 부럽지 않은 숙박시설이 된다.
□ 함께하니 더 즐겁다. 펫 비치~
휴가를 떠나고 싶어도 집에 혼자 있을 반려동물이 걱정된다면 울진 펫 비치로 떠나라.
기성면 구산해수욕장은 경북 동해안 해수욕장중 최초로 애견동반 해수욕장을 운영 중이다.
구산 애견해수욕장 해변 일부분에 애견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애견동반해수욕장이 조성되어 있으며, 애견 샤워장, 산책로,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애견과 함께 해수욕과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애견동반해수욕장 공간에서는 목줄 없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어 반려동물도 주인도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 조용하고 편안하다. 프라이빗 비치~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동해 바다의 해수욕장이 북적거린다.
이럴 때 조용하게 가족, 친구, 연인과의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프라이빗한 울진 해수욕장으로 떠나라.
깨끗한 모래, 맑은 바다, 안심할 수 있는 환경, 거기에 소박하고 조용해서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울진의 해수욕장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쉴틈 없이 지내온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울진의 해수욕장은 작지만, 각종 해양 레포츠 프로그램에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까지 갖출 건 모두 갖추었다. 거기에 망양정, 월송정, 케이블카, 스카이레일 등 인근에 다양한 관광지도 자리하고 있어 해수욕 이외에도 여러 가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직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쾌적하고 안전하며 이색적인 울진의 솔~비치, 펫 비치, 프라이빗 비치로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