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25일 사회적 파장이 커지고 있는 ‘티몬·위메프 대금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해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 모바일 상품권’은 전액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다”고 밝혔다.
현재 티몬, 위메프 등 입점업체 정산금이 무기한 지연되면서 구매 고객 취소에 대한 환불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 피해가 속출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SPC그룹은 고객의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는 즉각 중단했다고 강조했다.
SPC그룹은 “고객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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