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티오더, '외식업 상생지원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테이블오더 티오더, '외식업 상생지원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더가 7월 한달간 '사장님 응원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티오더]

테이블오더 서비스 (주)티오더(대표 권성택)가 고물가 속 장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장님 응원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오더는 7월 한 달 동안 티오더를 가입한 고객에게 △티오더 도입 비용 최저가 보장 △매장 운영비 감소 △압도적인 도입 혜택 등 총 세 가지 사장님 상생 약속을 제안했다.

우선, 외식업 상생지원 프로모션에는 태블릿 메뉴판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해 △LG U+ 인터넷 3년 전액 지원 △7월 한정 서빙 로봇 추가 계약 시 6개월 무료 이용 △광고 송출 동의 시 대당 2만 원 페이백 등 혜택을 담았다.

추가로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업계 유일무이 A/S 풀케어 시스템 △티오더 사장님앱 서비스 이용 △메뉴 사진 무료 촬영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등 웰컴 패키지 증정 △매장별 커스텀 테마 제공 등을 지원한다.

또한 식당 홍보를 원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담았다. 티오더는 숏폼 체험단 이용 시 반값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중고마켓 플랫폼 당근 비즈니스 광고비 일부 지원까지 식당 홍보를 원하는 사장님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티오더 권성택 대표는 “최근 들어 PG사 수수료 부과, 자사 포스기 강매, 렌탈형 업체 위약금 부과 등 테이블오더 업계의 잘못된 관행들로 사장님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정도를 걸으며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장님 응원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