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그룹, 한국 대표 식음 서비스 브랜드로 … ‘정성’ 담은 필름 공개
본그룹, 한국 대표 식음 서비스 브랜드로 … ‘정성’ 담은 필름 공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0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필름 공개 기념, 오는 15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리뷰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가 핵심가치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본아이에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그룹이 브랜드 핵심 가치인 ‘정성’을 담아낸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영상필름은 ‘모든 순간 정성을 다하는 본그룹’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성’과 ‘정성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 두 가지 테마로 공개됐다.

영상은 본그룹 핵심 브랜드 가치인 ‘정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그룹 구성원들의 모습과 본그룹이 영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면면들로 구성됐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죽’으로 대표되던 현재까지의 기업 이미지를 새롭게 전환하고, 전국 곳곳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브랜드별 서비스와 정성이 담긴 맛∙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본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식음 서비스의 올바른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고 ‘한국 대표 식음 서비스 그룹’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필름 ‘정성’ 편에서는 본그룹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본그룹의 흔들리지 않는 원칙인 ‘정성’을 기반으로 건강한 한끼를 위해 매 순간 정성을 다하는 본그룹을 소개한다.

‘정성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 편에서는 본그룹의 각 브랜드를 조명한다. 본그룹 3개 법인(▲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 ▲순수본) 각각의 사업 영역을 소개함으로써 구성원들의 의지와 함께 본그룹의 사업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본그룹은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7월 15일까지 댓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구독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인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그룹 브랜드관리가치실 함진경 실장은 “이번 브랜드 필름을 통해 본그룹이 지켜온 핵심 가치인 ‘정성’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며 “본그룹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은 물론 이를 넘어서는 브랜드 가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