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는 해양심층수 전문 기업 강원심층수와 손잡고 트니트니의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를 활용한 천년동안 키즈워터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해양심층수 제품은 트니프렌즈의 각 캐릭터(리보, 라노, 키키, 치코, 째리)가 디자인된 키즈워터 제품 패키지 2종이다. 아이들이 혼자 들고 마실 수 있도록 350ml 용량에 굴곡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천년동안 ‘트니프렌즈 키즈워터’는 청정한 강원특별자치도 고성의 바닷속 수심 605m에서 6km단일관으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다. 인체 체액과 동일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칼슘 1: 칼륨1)를 함유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4~10세 아동의 신체 성장과 정서 발달,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일반 생수 대비 14배,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 함량은 20배 이상 높다. 천년동안 ‘트니프렌즈 키즈워터’는 부드러운 물맛으로 한국국제소믈리에 협회에서 3년 연속 골드상(그랑 골드)을 수상한 바 있다.
대교에듀캠프 담당자는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를 활용해 아이들의 건강한 활동과 성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트니프렌즈 키즈워터’를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트니트니 여름학기 회원 대상으로 1+1 및 정기배송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에듀캠프는 트니프렌즈 캐릭터 IP 라이선싱 사업 영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영유아 식품 전문브랜드 ‘아이배냇’과 협업한 ‘끙아 ABC’ 건강 주스 리뉴얼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과의 키즈 유산균, 키즈 비타 젤리 출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