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오는 10일(금) 개최한다.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 외에도 닭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유명한 팔각도는 영등포구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탄탄한 본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외식시장 분석, A급 상권 분석, 점포 추천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팔각도는 체계적인 가맹교육 시스템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보장된 맛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고, 브랜드 런칭 이후 빠른 기간 내에 전국 가맹점 수가 200개 매장을 돌파하여 독보적인 숯불 닭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팔각도는 200호점 돌파를 기점으로 300호점 목표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로 브랜드의 확장을 준비 중이다.
탄탄한 본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이 해외에서도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겠다는 본사의 강력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최근 팔각도는 새롭게 출시한 세트메뉴와 신메뉴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점주도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계육과 다양한 종류의 곁들임 찬을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방 전문 인력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으로 본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