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려해상국립공원의 중심, 사천 해양관광자원 홍보
우주항공 수도 사천, 항공산업관광 시티투어 홍보
대형 미디어 전광판을 통해 사천 관광 이미지 부각
“2025 사천 방문의 해” 성공적 개막을 위한 첫걸음
우주항공 수도 사천, 항공산업관광 시티투어 홍보
대형 미디어 전광판을 통해 사천 관광 이미지 부각
“2025 사천 방문의 해” 성공적 개막을 위한 첫걸음
사천시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우주항공산업과 해양관광 중심도시 사천’이라는 주제로 특색있는 사천관광 홍보를 펼쳤다.
이날 시는 지역의 축제를 알리고, 사천관광 패키지 상품을 연계한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외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 등과 바이어 상담회를 진행했다.
또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홍보영상과 사천관광 패키지상품, 유튜버 햄지의 사천여행 브이로그, 재주소년의 '사천, 그 해변으로'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홍보영상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특히, 관람객을 대상으로 지역 특산품 홍보를 위한 사천시의 메인 특산품인 ‘다래와인’과 ‘키위·감 젤리’ 시음·시식회도 진행했다.
이밖에 사천시의 주요 축제인 제26회 와룡문화제(4월26일~4월28일)와 2024 사천에어쇼(10월24일~10월27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홍보함으로써 ‘맛있는 사천, 멋있는 사천’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했다.
시 관계자는 “한려해상의 중심에 위치한 사천의 아름다운 해양관광자원과 5월 우주항공청 개청에 발맞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이라며 “2025년 사천 방문 해의 성공적 개막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사천/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